P28 & 선교지별 모임

Home/선교와 사역/P28/P28 & 선교지별 모임
P28 & 선교지별 모임 2017-04-11T08:08:41+00:00

모임 소개

선교지별 모임은 GDEW에서 파송 또는 협력하고 있는 선교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이 거하고 있는 나라를 위해 다양한 방법(기도, 재정, 행정, 돌봄 등)의 동역을 목적으로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선교사를 자기 인생의 비전으로 품어오며 언젠가 내가 그 나라에 서리라는 기대감으로, 나가 계신 선교사님들과 후원자로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선교에 대해서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세계를 품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함께 느끼기 위해서 등의 다양한 동기로 모임에 참석한 이들의 기도는 뜨겁기만 합니다. 우리는 이 모임을 좀더 전문화시켜 선교사님들의 견고한 개인후원회를 일으키기 원하며, 그 나라에 복음이 온전히 증거되기까지 하나님으로 기억하시게 하는 일을 멈추지 않는 모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한 더 많은 지체들이 자신의 마음과 시간을 세계와 선교사님들을 품는 것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목적

예수님의 대위임령을 좇아 국내외의 비기독교인에게 복음을 전하고 제자삼는 사역을 위해 각종 지원과 섬김을 목적으로 한다.
개인이 헌신할 선교지를 결정한다.
선교지의 필요를 파악한다.(study- 지리적, 사회적, 종교적 상황)
선교지의 필요 채운다.(중보기도, 선교지의 선교사님과 연결, 실제적인 물품 공급 등)
선교지에 가서 사역한다.(비전별 팀과 협력)

P28 모임은

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시편 2:8

P28은 시편 2편 8절의 말씀을 비전으로 하여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지금 이 곳에서부터 선교사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적.영적으로 준비하는 실질적인 모임입니다.

목적

  • 선교지뿐 아니라 각 자의 전공분야와 직업 및 삶 속에서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이들의 사례를 제시하며 삶과 신앙의 통합이 제자된 삶의 중요성을 주지시킨다
  • 선교지에서, 혹은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선교적 삶을 살기 위한 훈련의 필요성에 대해 충분한 동기부여를 하므로서 훈련학교로의 가교역할을 담당한다
  • 지역사회 및 선교지에서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기독교 단체 및 선교사를 통한 특강의 기회를 통해  선교현장의 현황에 대해 효과적이며 현장감있게 전달한다.
  • 선교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아주는 체계화된 교육 및 자료를 제공한다.
  • 선교지에서 사역가능하도록 가르침이나 발표의 기회를 제공한다. (조모임 내에서, 혹은 전체 앞에서)

목표

다민족•다문화 도시의 특성을 살려 시대, 장소, 문화 속에서 선교의 패러다임을 찾고 적용
선교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정리

유업으로 주신 선교지를 위한 사전 연구, 조사
세계를 품는 그리스도인의 비전 확립
구체적인 선교동참 훈련(선교사 후원, 중보기도, 지원, 사역동참 등)
GDEW 훈련 후, 선교동역자로 헌신

진행

모임 시간 : 매월 2주 금요일 6시30분 ~ 9시

모임 장소 : Vancouver Blue Ocean 예배 장소(St. Stephen Church: 9887 Cameron St. Burnaby)

한국 선교지별 모임은

목표

통일 한국을 위하여 준비하기 위한 시야열기
선교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전달
세계를 품는 그리스도인의 비전 확립
구체적인 선교동참 훈련(선교사 후원, 중보기도, 사역동참 등)
GDEW 훈련 후, 선교동역자로 헌신

진행방법

일시 및 장소 : 매주 일요일 5시30분 – 6시30분
선교지 관련 필독서 읽어와서 나눔
선교지의 구체적인 정보 수집
선교지의 8 mind 영역 조사
기독교적 세계관으로 통일 한국을 준비할 수 있는 시야를 열어 주실 수 있는 강사를 초빙
선교지의 동영상 및 시청각 자료 보기
중보기도 : 선교지별 최근 상황이나 선교사님의 기도제목 공유하며 중보기도